윈드 리버

영화이야기 2017. 9. 15. 22:11



시카리오, 로스트 인 더스트 같은 걸작 스릴러의 각본을 썼던 테일러 쉐리던이 각본과 연출을 겸한 영화.

앞선 두 영화가 흙먼지 날리는 황량한 느낌이었다면 이 영화는 눈보라에 파묻힌 듯 서늘한 느낌이다.


미국 서부에 위치한, 남한의 2.5배에 이르는 땅에 고작 60만명 남짓한 인구가 살고있는 

와이오밍의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사건이 벌어진다. 

순백의 설원에 뿌려진 인간의 욕망, 그리고 아버지들의 회한..



* 영화 참 좋다. 스토리, 연출, 연기, 촬영, OST가 고루 좋은 영화..

* 익숙한 배우들 - 제레미 레너, 엘리자베스 올슨 - 이 나오다보니 캡틴 아메리카 이 인간이 

   본인은 와칸다에서 편히 쉬고 호크아이와 스칼렛 위치만 추운데 보내 고생시키는 것 같은 느낌..

Posted by 안신원
,



인간의 근원적 감정인 공포를 다루는 소설가 스티븐 킹. 

요즘 그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들이 줄줄이 망해 나갔었는데 오래간만에 괜찮은 영화가 나왔다.


공포물의 외피를 가진 성장영화. 호러버전 스탠 바이 미.. 2019년에 나온다는 후속편이 기다려진다.

Posted by 안신원
,



제임스 P. 호건의 별의 계승자 시리즈 2권, 가니메데의 친절한 거인을 읽으며 감탄..

얼른 3권, 거인의 별도 번역되어 나오길 기다린다. 힘내라 아작..

Posted by 안신원
,

 

 

SF 전문출판사 아작에서 제임스 P. 호건의 별의계승자 시리즈 2권 출간.

지난 1권 재출간도 참 반가웠는데, 국내에 처음 번역되는 2권은 더 반갑다.

후속편 Giants' Star도 번역되어 나오길 기대..

 

 

* 책 사이로 삐져나와 있는 절규하는 손은 아작 출판사에서 사은품으로 제작한 '살려줘 책갈피'. 포인트 100점으로 교환한건데, 몇개 더 살 수 있었으면 좋겠네..

Posted by 안신원
,

 

 

별 기대없이 보았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대놓고 B급 영화.

유혈이 낭자한 가운데 웃음이 나오는 영화다.

 

주인공은 악역, 조연으로 유명한 배우 대니 트레조. 아마도 첫 주연작인 것 같은데 썩 잘 어울린다.

실제로 소싯적 험한 삶을 살았었다는 그의 포스가 제대로..

 

 

주연 외에도 처절하고 찌질하게 망가짐을 감수하고 출연한 로버트 드니로, 스티븐 시걸 등

여러 배우들 보는 재미가 있다. 같은 감독의 씬 시티보다 더 재미있게 본 영화.

아, 물론 육편이 날아다니고 유혈이 낭자하다보니 청소년 관람불가..

 

* 제목 마세티는 흔히 마체테로 부르는 그 정글도 맞다. 주인공의 주요 무기이자 별호.

Posted by 안신원
,